프로그래밍/기타정보

케릭터 애니메이션 로더

한나라한 2010. 9. 14. 14:23

케릭터 애니메이션에서 필요한 값을 찾아본다. (작성중이다...)

일단 파일 명을 받아온다.
  • TAniMatrixMgr::Find( TCHAR *pFileName, TCHAR* szPath )
    • m_AniCollect.Find( pFileName, szPath );
    • TAniMatrix::Load( TCHAR* szLoadFile, TCHAR* szTexturePath )
      • m_VerInfo.iVersion
      • iTitleLenth, szBuffer : 익스포트 이름(TTMatrixExport)
      • m_Scene :  First(0), Last(35),  Frame(0)
      • m_iMaxBipedCnt : (62)바이페스 개수
      • m_pMatrix, m_ppAniMatrix, m_ppAniQuater 를 최대 바이페스 개수 만큼 메모리 할당을 해준다.
      • m_ppAniMatrix, m_ppAniQuater 를 에니메이션 프레임 만큼 할당해준다
      • iCount (24): ??
      • m_BipedMeshList[ibip].m_VertexList[0] 버텍스의 값을 받아와서 나중에 랜더해준다 바이페드를
  • TObject::Load(PTCHAR strFileName, int iAnimationIndex)


http://lonelysm.springnote.com/pages/2802524
http://lonelysm.tistory.com/category
오늘 검색하다 찾은것이다 잘 참고하고 나도 고쳐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