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rectX/3D

ASE 관련 서적 ASE 에니메이션 오브젝트 등등

3D Data Export   
0.0
| 네티즌리뷰 0건
조상현  저 한국 게임 산업 개발원 2006.05.10기본정보 더보기

기본정보

ISBN
8990296587
페이지 수
240 페이지
도서관 소장 정보
국립중앙도서관
닫기
정가 14,000원
리뷰쓰기 책찜하기

책소개

본 책은 각종 3D Data의 다양한 출력방법을 예제와 함께 보여주고 있는데. 기본적으로는Direct X와 3D MAX를 다루고 있다. 3D MAX를 통해 Direct X에 사용될 수 있는 Data들을 구성하는 방법과 구조, 출력 데이터의 변형에 이르기까지 자세한 예제를 곁들여 설명하고 있다.

[강컴닷컴 제공]

저자소개

조상현

조상현 (게임아카데미 프로그래밍학과 외래교수)

감수
김지한(싸이닉소프트, 풍류공작소 서버 프로그래머)

[강컴닷컴 제공]

목차

CHAPTER 1. DIRECT 3D와 3D MAX

CHAPTER 2. ASE LEXER와 PARSER

CHAPTER 3. ASE FILE의 전반적인 구조

CHAPTER 4. ASE NODE

CHAPTER 5. ASE MATERIALⅠ

CHAPTER 6. ASE MATERIALⅡ

CHAPTER 7. ASE NODE TM ANIMATIONⅠ

CHAPTER 8. ASE NODE TM ANIMATIONⅡ

CHAPTER 9. ASE SHAPE OBJECT

CHAPTER 10. ASE CAMERA OBJECT

CHAPTER 11. ASE LIGHT OBJECT

CHAPTER 12. ASE GROUP & HELP OBJECT

CHAPTER 13. SKINNING ANIMATION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DirectX >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E 에니메이션을 하기위한 이론정리  (0) 2010.07.26
Directx의 파이프라인을 따라 구현  (1) 2010.07.19
ASE 파일을 이용한 Bone Animation (1)  (0) 2010.07.19
픽킹~ 수학 이론  (0) 2010.07.16
지형 렌더링 LOD  (0) 201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