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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기타정보

분석 익스포터

#SME_FILE_EXPORT 100
#SCENE
0 50 30 160 2 33
H : 처음프레임 0, 마지막프레임50, 프레임스피드30, 틱수160, 메터리얼수2, 오브젝트수33
#MATERIAL 0
 Material_#2 Multi/Sub-Object 15 0
H : 메터리얼이름, 클레스명,서브메터리얼수15, 텍스쳐수 0
 #SUBMATERIAL 0
  Siren Standard 0 1
  1 T_Siren1.bmp
H : 메터리얼번호 0,
H : 이름Siren , 클레스명, 서브메터리얼수0, 텍스쳐수1
H : 텍스쳐타입 1, 텍스쳐파일이름 T_Siren1.bmp
ID_TBASIS_AM 0   // ambient
ID_TBASIS_DI 1   // diffuse
ID_TBASIS_SP 2   // specular
ID_TBASIS_SH 3   // shininesNs
ID_TBASIS_SS 4   // shininess strength
ID_TBASIS_SI 5   // self-illumination
ID_TBASIS_OP 6   // opacity
ID_TBASIS_FI 7   // filter color
ID_TBASIS_BU 8   // bump
ID_TBASIS_RL 9   // reflection
ID_TBASIS_RR 10  // refraction
ID_TBASIS_DP 11  // displacement
ID_TBASIS_GN 12  // Generic
ID_TBASIS_EV 13  // EnvMap

 
#OBJECTS 0 805604402
 Dummy01 
 2 0 0 0 0 0 15
 3.446215 1.786107 3.446215 -3.446215 -5.106324 -3.446215
H : 오브젝트이름 Dummy01 , 부모이름 "없음"
H : 클레스타입 2, 넘페이스0, Pos 0, Rot 0, Scl 0, Vis 0, Mtrl 15

 #WORLD_MATRIX
     0.0000    -0.0000     1.0000     0.0000
     1.0000     0.0000    -0.0000     0.0000
    -0.0000     1.0000     0.0000     0.0000
     0.0000    -1.6601     0.0000     1.0000
H : 월드매트릭스
 #INVERSE_MATRIX
     0.0000    -0.0000     1.0000     0.0000
     1.0000     0.0000    -0.0000     0.0000
    -0.0000     1.0000     0.0000     0.0000
     0.0000    -1.6601     0.0000     1.0000
H : 인버스매트릭스
 #TRAINGLES
   -10.5422     2.7483    17.8919    -0.6986     0.5909     0.4036      4294967295     0.2895     0.0959
   -23.4038     0.0135    -0.3671    -0.6986     0.5909     0.4036      4294967295     0.0340     0.5045
   -11.6982     0.0135    19.8953    -0.6986     0.5909     0.4036      4294967295     0.2665     0.0511
     -0.6986     0.5909     0.4036 10 0 2 1 0
H : 트라이앵글리스트
H : Vpx, vpy, vpz, vnx, vny, vnz, vc, vt
H : Vpx, vpy, vpz, vnx, vny, vnz, vc, vt
H : Vpx, vpy, vpz, vnx, vny, vnz, vc, vt
H : 페이스노말 x y z , 메터리얼ID 10, 버텍스ID 0 2 1, 페이스ID 0

H : 세가지 SRT는 이전 틱과 다음틱을 저장하고 있는다.
#POSITION_TRACK
 0     0.1050    -0.1381   -14.6140
 2400     0.1050    -0.1381   -14.9330
H : 틱수, X, Y, Z

 #ROTATION_TRACK
 0    -0.5000    -0.5000    -0.5000    -0.5000
 160    -0.5000    -0.5000    -0.5000    -0.5000
H : 틱수 X, Y, Z, W

#SCALE_TRACK
H : 틱수, 버텍스XYZ, 로테이션  XYZW

#VISIVILITY_TRACK
H : 틱수, 버텍스 x

 #MATERIAL_REF 0
H : 서브 메터리얼 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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