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터 애니메이션에서 필요한 값을 찾아본다. (작성중이다...)
일단 파일 명을 받아온다.
- TAniMatrixMgr::Find( TCHAR *pFileName, TCHAR* szPath )
- m_AniCollect.Find( pFileName, szPath );
- TAniMatrix::Load( TCHAR* szLoadFile, TCHAR* szTexturePath )
- m_VerInfo.iVersion
- iTitleLenth, szBuffer : 익스포트 이름(TTMatrixExport)
- m_Scene : First(0), Last(35), Frame(0)
- m_iMaxBipedCnt : (62)바이페스 개수
- m_pMatrix, m_ppAniMatrix, m_ppAniQuater 를 최대 바이페스 개수 만큼 메모리 할당을 해준다.
- m_ppAniMatrix, m_ppAniQuater 를 에니메이션 프레임 만큼 할당해준다
- iCount (24): ??
- m_BipedMeshList[ibip].m_VertexList[0] 버텍스의 값을 받아와서 나중에 랜더해준다 바이페드를
- TObject::Load(PTCHAR strFileName, int iAnimationIndex)
http://lonelysm.springnote.com/pages/2802524
http://lonelysm.tistory.com/category
오늘 검색하다 찾은것이다 잘 참고하고 나도 고쳐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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