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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기타정보

캐릭터 최적화


MAX는 월레 본을 사용 햇다~
  • Bone Anim + skinning + objectAnim = Animation
  • Bone(helper)
  • Biped(Gemo Object)
  • Dummy


 애니메이션 매트릭스

  • 기본 메쉬로 구성된 1개의 캐릭터
  • 기본메쉬로 구성된 다수의 캐릭터
    • A유저 (숨시기)
    • B유저 (걷기)
    • C유저(공격)
      Character{

      }

 

제한사항 / 유의사항

  • 텍스쳐( 알파포함된 32컬러)
  • 서브메터리얼
  • 오브젝트당 1개의 텍스처
  • 바이패드 리스트의 최대갯수(60개 미만) 지정
  • 텍스쳐가 붙지 않는 메쉬는 불허
  • 에지 부분 결합및 일치
  • 페이스 개수( 무제한 ) 케릭터 4000개 이상
  • 통맵 (30만개 이상);
  • 텍스쳐의 크기 (2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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