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는 월레 본을 사용 햇다~
- Bone Anim + skinning + objectAnim = Animation
- Bone(helper)
- Biped(Gemo Object)
- Dummy
애니메이션 매트릭스
- 기본 메쉬로 구성된 1개의 캐릭터
- 기본메쉬로 구성된 다수의 캐릭터
- A유저 (숨시기)
- B유저 (걷기)
- C유저(공격)
Character{
}
제한사항 / 유의사항
- 텍스쳐( 알파포함된 32컬러)
- 서브메터리얼
- 오브젝트당 1개의 텍스처
- 바이패드 리스트의 최대갯수(60개 미만) 지정
- 텍스쳐가 붙지 않는 메쉬는 불허
- 에지 부분 결합및 일치
- 페이스 개수( 무제한 ) 케릭터 4000개 이상
- 통맵 (30만개 이상);
- 텍스쳐의 크기 (2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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